Cresta: AI 기반 고객 센터 솔루션
Cresta AI는 연락 센터 내 고객 상호 작용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강력한 기업급 플랫폼입니다. 생성 AI를 활용하여 실시간 코칭, 통화 후 통찰력 및 팀의 효과성을 향상시키는 자가 서비스 기능을 제공합니다. 이 포괄적인 도구는 판매, 고객 관리, 유지 및 수금 등 다양한 분야에 맞춰져 있어 금융, 소매 및 통신과 같은 산업 전반에 걸쳐 다재다능합니다. 그 핵심 구성 요소에는 대화 인텔리전스, 에이전트 지원 및 가상 에이전트가 포함되어 있으며, 이들은 성과를 향상시키고 자동화를 촉진합니다.
Cresta AI의 아키텍처는 초저지연으로 실시간 지침을 지원하여 에이전트가 대화 중에 적시에 지원을 받을 수 있도록 합니다. 플랫폼의 고급 맥락 이해는 사용자 특정 데이터로 모델을 훈련시켜 맞춤형 통찰력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또한, 코드 없는 명령 센터는 비기술적 리더가 AI 모델을 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전반적으로 Cresta AI는 고객 대화의 가치를 극대화하고 전반적인 만족도를 향상시켜 연락 센터 운영을 혁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.